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난날_여행과 사진/201301 제주

첫째날 : 협재해수욕장

아빠가 왜 뜬금없이 여기로 행선지를 정했는지는 정말 아직도 미스터리지만(해수욕을 할 수가 없잖아...?)

협재해수욕장은 정말............. 정말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에 반드시 다시 올거야........

엄청나게 바람이 불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서서 덜덜 떨면서 사진찍었던.

 

 

 

 

 

 

 

 

 

 

 

 

바람이 너무 불어서, 모래가 전부 날아가지 않도록 망사를 덮어씌우고 모래주머니로 눌러놨다.

근데 그것도 나름 하나의 풍경.

 

 

 

 

 

 

 

뭔가 뜬금없는 인어석상ㅋㅋㅋㅋㅋ

 

 

 

 

 

 

 

 

섬들이 잡힐 듯 가까웠다

 

 

 

 

 

 

 

 

 

 

한컷ㅋㅋㅋㅋ

 

 

 

 

 

 

 

 

 

 

 

새카만 돌들이 이렇게나 많이 쌓여있다.

모래는 또 곱고 새하얗고.

 

 

 

 

 

 

 

 

 

 

가봐야짓!

 

 

 

 

 

 

 

아빠는 대체 뭘 찍은걸까

 

 

 

 

 

 

 

 

 

 

 

돌무더기들

 

 

 

 

 

 

 

 

 

 

아침인데다 날씨가 추우니(영상 3도였지만 볼라벤 수준의 바람이 불고 있었다)

관광객은 우리 가족과 어떤 남자 혼자뿐

멀리 풍력발전기도 보이고.

 

근데 제주도는 풍력발전기 놓으면 자체 전력공급 다 되지 않을까.....?

무리수인가 ㅋㅋㅋㅋ

 

 

 

 

 

 

 

 

우리를 반겨주던 어미개 한 마리

 

 

 

 

 

 

 

 

 

 

 

 

 

 

누가 다 쌓았을까?

 

 

 

 

 

 

 

 

 

 

 

 

 

 

 

이날은 구름이 잔뜩 끼었었는데, 영상의 기온이라 햇빛이 들면 따스했다

잠깐 햇빛이 비추면 바닷물이 옥색으로 반짝반짝 빛났다

 

 

 

 

 

 

 

 

 

 

뒤쪽엔 이렇게 야자나무 숲이 ㅎㅎ

 

 

 

 

 

 

 

 

 

 

 

 

 

 

 

 

 

 

 

 

 

엄청난 바람이 느껴지는 사진ㅋㅋㅋㅋㅋ

 

 

 

 

 

 

 

 

 

 

 

 

 

 

 

 

 

 

 

 

 

 

 

 

 

 

 

 

 

 

 

 

 

 

 

 

 

 

 

 

 

 

가족들의 쓸쓸한 뒷모습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