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난날_여행과 사진/201301 제주

첫째날 : 생각하는 정원(2)

 


큰지도보기

생각하는정원 / 도시근린공원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1534번지
전화
064-772-3701
설명
세계 언론과 저명 인사들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으로 인정한 ...

 

 

 

와 이런 좋은 기능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군요ㅋㅋㅋㅋㅋㅋ

입장료는 1만원대고, 박물관이나 여객선 티켓 5가지를 모아서 할인해주는 big5같은 결제쿠폰도 있는 듯

사실 아빠가 계산해서 잘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잉어들은

 

 

 

 

 

 

 

 

 

 

 

 

사람을 보면 엄청나게 몰려든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밥달라고 ㄷㄷㄷㄷㄷㄷㄷ

 

 

 

 

 

 

 

 

 

 

밥없음?ㅋ 그럼말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