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난날_여행과 사진/201301 제주

첫째날 : 유리의 성 (1)

 


유리의성 / 자연관광관련기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3135-2번지
전화
설명
-
지도보기

 

 

유리의 성이나 생각하는 정원 등등 박물관이나 볼거리들은 이 주변에 몰려 있다.

 

유리의 성은 제주의 바람을 고려하지 않은 우리 가족이 선택한 세번째 야외코스(....)

유리로 만든 설치작품 및 여러 미술작품들이 한곳에 모여 있다.

근데....

살려줘.....너무 추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랑이일까?

 

 

 

 

 

 

 

 

나무 위의 새들

 

 

 

 

 

 

 

화장실 벽에도 ㅋㅋㅋ

(화장실 칸 안엔 심지어 전면이 다 거울)

 

 

 

 

 

 

잭과 콩나무.

 

 

 

 

 

 

 

 

 

 

 

 

 

 

바깥도 엄청 넓다

 

 

 

 

 

 

뛰어오르는 연어....숭...송어....?를 형상화

 

 

 

 

 

 

 

 

 

 

 

 

 

 

 

 

 

 

 

 

바닥에 심은 풀들도 전부 유리로 만든 것들

 

 

 

 

 

 

 

 

 

 

 

 

 

 

 

 

 

 

 

 

 

 

 

 

 

 

 

 

 

 

 

 

 

 

 

 

 

 

 

 

 

요기까지는 전부 이탈리아 작품들.

 

 

 

 

 

 

 

야외 전경 2

 

 

 

 

 

 

 

 

꽃들도 전부 유리.

넘 예뻐!

 

 

 

 

 

 

 

 

 

 

 

 

 

 

유리로 만든 악기들도 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