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난날_여행과 사진/201301 제주

첫째날 : 생각하는 정원(1)

 

 

 

 

협재해수욕장에서 포도호텔 쪽....? 무튼 남쪽으로 내려오면 여러 박물관이 있다.

제주의 날씨를 무시하고(...) 우리 가족이 두번째로 선택한 야외 코스.

 

 

 

 

 

 

 

돌하르방에......산타옷 뭐죠.....

 

 

 

 

 

 

뭐죠222222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잘 가꾸어 놓은 희귀 분재들이다.

 

 

 

 

 

 

 

 

 

 

 

 

 

 

제주도는 이런 귤나무가 시가지에 가로수로 있더라....신기했음

 

 

 

 

 

 

 

 

 

 

 

 

 

 

 

 

 

 

 

예쁜 미니 폭포와

 

 

 

 

 

 

 

 

그 폭포를 찍는 아빠를 찍는 나

 

 

 

 

 

 

 

 

 

 

 

 

 

 

 

 

 

엄청난 수의 잉어 ㄷㄷㄷㄷ

 

 

 

 

 

 

 

 

 

 

 

 

 

 

 

 

 

 

 

 

 

 

 

 

벌써 어떤 나무에는 꽃이 피는 제주의 날씨

 

 

 

 

 

 

 

 

 

 

 

 

애기동백

 

 

 

 

 

 

 

 

 

 

그 옆의 작은 샘.

 

 

 

 

 

 

 

 

 

 

 

 

 

 

 

 

 

 

희귀하게 틀어진 나무

 

 

 

 

 

 

 

 

 

 

겨울이라, 얼기 쉬운 분재들은 이렇게 실내에 따로 보관되어 있다.

 

 

 

 

 

 

 

 

 

동백꽃

 

 

 

 

 

 

 

 

 

뭔가 무셔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