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리뷰_문화생활/뮤지컬

[뮤지컬] 151115 젊음의 행진

 

구본진 및 슬기수환 차기작 뵙자오러 다녀왔음

 

CAST

영심_정가희

경태_박광선

형부_김슬기

담임(여선생)_임진아

교생_최성욱

상남_송유택

 

 

 

주크박스 뮤지컬이니만큼

아무런 스토리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신나게 음악 즐기고 오면 됨.

 

여/남주들 노래보다는

조연과 앙상블이 더 좋더라고

구본진과 애정배우가 조연이기 때문은

..아니라고 할 수 없군

 

 

 

자리는 E열 정중앙이었는데

이 자리 굉장히 사랑임

그냥 나만을 위한 콘서트 같은 느낌이 듦

 

 

아 근데 조명이....

조명을 관객 눈에 직방으로 쏘면 어쩌자는 거에요

관극갔다가 실명할 뻔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직 볼 작품 많아 이렇게 눈을 잃을 수 없어...

 

 

두 번을 볼 것이냐 묻는다면

딱히 작품을 보러 혼자서 다시 오고 싶지는 않고

연말에 친구나 가족하고 같이 볼거 고르라면

이걸로 시간맞춰 올거 같음.

 

그냥 신납니다

ㅋㅋㅋㅋㅋㅋ

 

혼자 오고 싶지 않은 이유는

댄스곡이 너무 많아서

일행하고 즐기지 않으면 흥도 덜 나고 

체력이 빨리 고갈되기 때문에(...)

 

으와예!!!예예!!!!!!(핸졉)

하고 즐기다가

하... 또 댄스곡인가....(퀭)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튼콜

 

송유택 상남

 

 

 

 

 

 

 

슬기배우:-)

넘 보고싶었어여 흑흑 어딨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쿠헤헤헿ㅎㅎㅎ하는 웃음소리 넘 재밌으시고

 

 

 

 

 

조명테러 실사.jpg

 

내 눈이 멀고 있다....

 

 

 

 

 

 

 

 

최가수

최에이스

최성욱

 

오랜만이야, 오빠 ㅎㅎ

 

 

 

 빽ㅋㅋㅋㅋㅋ정ㅋㅋㅋㅋㅋㅋㅋㅋ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예뻐라

청순청순하여라

이오빠 별명이 물망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나이가 들어도 청순한지 누가 설명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 하는거 놓치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는거 찍는데 손가락 잘리고(...)

 

 

 

 

 

 

 

 

광선 경태랑 ㅎㅎ

역시 E열 시야 사랑이고요

 

 

 

 

 

 

 

 

 

 

 

조명테러 실사2.jpg

오빠의 눈이 멀고 있다....

 

 

 

 

 

 

 

웨이브하는 장면인데

진아배우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수고했어

다음에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