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난날_여행과 사진/201301 제주

첫째날 : 유리의 성 (2)

 

 

유리로 만든 테이블과 식기들로 만찬

 

 

 

 

 

 

 

 

 

 

뭘까

부녀사이의 이 어색함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리 하면 역시 유리구두일까

 

 

 

 

 

 

 

여기서부턴 실내 전시관.

 

 

 

 

 

 

 

 

 

 

 

 

 

 

 

 

 

 

 

 

유리로 만든 해저의 모습

 

 

 

 

 

 

 

 

유리로 만든 방 속에서

 

 

 

 

 

 

 

 

 

 

 

 

엄마가 좋아했던 미니어쳐 마을

 

 

 

 

 

 

 

 

 

 

오케스트라

 

 

 

 

 

 

 

 

 

 

 

 

거울의 방2

 

 

 

 

 

이거 정말 예뻤는데

사진에 다 안나와서 아쉽.....

빛을 받아서 온통 반짝반짝거렸는데.

 

 

 

 

 

 

 

 

거울 미로에서 엄마

 

 

 

 

 

 

 

 

 

 

 

 

 

 

 

 

이 주변엔 근데 먹을데가 정말 하나도 없기 때문에;

차로 아예 시가지로 나가거나 여기서 먹어야 한다.

우린 여기서 먹기로...

 

 

 

 

고등어구이

 

 

 

 

 

 

갈치조림

 

 

 

 

 

 

 

 

 

한상차림

 

 

무난한 맛인데, 너무 비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