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난날_여행과 사진/201301 제주

첫째날 : 세계자동차박물관 (1) 야외

자동차박물관도 유리의 성에서 얼마 가지 않은 곳에 있다.

제주도는 요새 여러가지 박물관들을 관광지로 만드는 듯한데

자동차박물관은 정말 강추하고 싶은 곳 중 하나.

자동차 잘 모르는 사람도 즐겁게 보다 올 수 있다.






야외에서는 자동차랑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미국 자동차들의 엄청난 본네트 크기란;;;;






마차도 있다네








갈구 ㅋㅋㅋㅋㅋ






이 차 정말 예뻤다!







뒤도 한번 찍어보고







레이싱걸 놀이도 해보고 ㅋㅋㅋ









낯선 남자의 품에 안겨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의 초등학생 놀이 ㅋㅋ










너무너무 예뻤던 노랑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