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지난날_여행과 사진/201301 제주

첫째날 : 세계자동차박물관 (2) 실내


실내 사진은.... 정말정말 많다 -0-;;;

겉보기보다 안이 훨씬 넓다.





이런 고전적 느낌 넘 좋음!







딱 들어가자마자 있는, 벤츠!

벤츠와 테디베어라니....ㅋㅋㅋ








쭉- 자동차 사진만 찍었다.

고전적인 느낌이 넘 좋아!











미련을 버리지 못한 벤츠의 궁둥이 샷









레이싱걸 놀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싱걸 놀이3

.......그만해.........







아-주 초기의 자동차들부터.
















예쁜 자동차 광고 포스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