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리뷰_문화생활/뮤지컬

[뮤지컬] 160305 은밀하게 위대하게

 

 

 

사실 원작 본적도 없고, 웹툰만 호평이었지 영화는 별로라는 평이 많았던데다 아이돌도 들어갔지, 여러모로 끌리지 않아서 승리배우님 다음 작품에 봐요^^; 라고 했는데

 

 

 

야 솔직히 수트+총 이렇게 조합해놓으면

내가 보러 안갈 수 없고 그렇잖아요.

 

 

 

 

 

 160305 은밀하게 위대하게

CAST 

원류환_이규형

리해랑_박준후

리해진_형곤

김태원_김수용

정순임/란_이봉련

서수혁_양승리

 

 

 

예상외로 재밌었다. 초연맞지? 꽤 괜찮은 극임. 남북문제를 담고 있으면서도 지루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마냥 가볍지도 않음. 아주머니들도 몇분 계셨는데 부모님이랑 같이 봐도 좋을 극이었다. 아이돌 출연자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고.(평이 갈리긴 하던데 나는 무난하다고 생각했음)

배우들이 워낙 괜찮아서 잘 살린 것도 있지만, 넘버랑 스토리 자체를 잘 뽑았다 싶다.

 

양승리...ㅇ<-< 기대보다 수트입은 신이 적어서 아쉽긴 했는데, 깨방정 떠는 역하고 진지돋는 역하고 1인2역 둘다 잘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만족.

차기작이 난쟁이들인데 재밌는것도 좋지만 진지하구 멋진 역할도 해주새오...ㅜ_ㅜ(예매한다)

 

 

아 그리고 유플렉스2관 진짜 답없더라 ㅋㅋㅋㅋ 2열 약간 왼쪽에 앉았는데, 정말 천만다행으로 내 앞사람이 안와서 그나마 잘 볼수 있었지만 단차 거지같아서 사이드 쪽으로 고개 조금만 돌려야 하면 그냥 배우들이 다 가려버림ㅋㅋㅋㅋㅋㅋ 슈퍼 앞 평상에 앉는 신 많이 날렸음

 

 


 

커튼콜1

 

 

 

 

커튼콜2

 

구도보십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젠자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ㅇㅅㄹ 직캠이야 ㅎㄱ직캠이얔ㅋㅋㅋㅋㅋㅋ 심지어 ㅎㄱ은 머리잘린 몸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포옄ㅋㅋㅋㅋㅋ

 

 

 

 

 

 

아후 진짜 대박 대박 대박멋짐

어떻게 이렇지

내 남편이 이렇게 생겼으면 아침에 출근 어케시킴????????

 

 

 

내 남편도 아닌데

 

 

 

 

 

 

 

 

 

흑흑 설레버려